힐리고객센터 (평일 9:00 ~ 18:00)
1899-9733
  • [쿠폰/포인트] 예약 취소 시 사용한 쿠폰/포인트 돌려 받을 수 있나요?
    - 예약 취소 시점에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경우 반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반환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사용 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쿠폰/포인트]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힐리에서는 리얼 리뷰 등록과 이벤트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1. 리뷰 등록(방문 인증 리뷰 작성)-300P(최대)
    - 동일업소 24시간에 1회 적립 가능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2.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 시 적립됩니다.

    ▶︎ 진행 중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쿠폰/포인트] 포인트가 소멸되었어요.
    각각 포인트별로 유효기간이 존재합니다.
    표기된 기간 내에 미사용 시 자동 소멸됩니다.

    ※ 유효기간 확인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포인트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포인트 및 쿠폰 > 포인트 내역

    ▶︎ 포인트 내역 확인하기

    ※리뷰로 적립된 포인트의 경우 리뷰 삭제 또는 블라인드 시, 자동 소멸됩니다.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 [쿠폰/포인트] 쿠폰을 이용할수 있는 매장이 보이지않아요
    힐리 쿠폰 및 포인트의 경우 바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사용이 가능하며,
    전화 및 문자 예약 시 쿠폰 및 포인트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힐리에서 제공하는 검색필터 기능중 [바로결제] 매장을 체크하면
    "지역" 또는 "내주변" 바로결제 매장만을 검색하여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내주변 바로결제 매장 확인하기
  • [쿠폰/포인트] 적립된 쿠폰/포인트는 어떻게 사용이 가능한가요?
    적립된 힐리 포인트의 경우 힐리 앱 내 "바로 결제" 배지가 붙은 매장에
    할인받으시는 용도로 사용 가능합니다.

    ▶︎ 내주변 바로결제 매장 확인하기

    ※ 전화 및 문자 예약 시 포인트 및 쿠폰 사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내역 확인하기
    ▶︎ 쿠폰함으로 이동하기
  • [쿠폰/포인트] 쿠폰함에서 쿠폰이 사라졌어요.
    사용하지 않은 쿠폰의 경우 유효기간이 지나면 쿠폰함에서 자동 삭제가 됩니다.

    ※ 유효기간 확인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쿠폰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포인트 및 쿠폰 > 쿠폰 등록 및 쿠폰 내역

    ▶︎ 쿠폰함으로 이동하기
  • [회원정보] 아이디 몇개까지 가능한가요?
    힐리는 하나의 휴대폰 번호 최대 1회 인증받을 수 있기때문에
    최대 하나의 계정만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탈퇴한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탈퇴 일로부터 24시간이 지난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탈퇴 후, 재가입 시 회원가입 첫 혜택 등 계정당 참여 횟수가 정해진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회원정보] 휴대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휴대폰 스팸 메시지 확인
    - 휴대폰 스팸 설정 >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 1588 번호로 발송되는 문자가 수신 차단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휴대폰 내 차단 설정 확인
    - 안드로이드 : 메시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설정 > 번호 및 메시지 차단 > 수신 차단/차단 문구/차단 메시지 > 차단 여부 확인
    - iOS : 설정 > 메시지 > SMS/MMS > 차단 목록 > 차단 여부 확인

    3.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1588 번호에 대한 차단여부를 통신사로 확인
    -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이 설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통신사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이용하시는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서 인증번호 문자 수신 여부에 대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
    - SK 텔레콤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 KT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00
    - LG U+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또는 1544-0010
    4.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예시 : PASS)를 이용하는 경우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인증번호가 '문자'가 아닌 '앱'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수정
    변경 가능한 정보 : 닉네임, 이메일, 비밀번호
    ▶︎ 내 정보 바로 가기

    *비밀번호 변경 시(힐리 앱)
    -이메일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회원만 가능합니다.

    *SNS 계정의 경우(카카오톡, 네이버)
    -각 SNS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닉네임 변경의 경우
    -한 계정당 1회만 가능합니다.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닫기
위치정보 권한 설정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별 위치정보권한 수정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가장 쉬운방법
URL주소창 상단의
자물쇠 모양을 클릭하여
위치를 허용해주세요!
브라우저별 설정기능에서 해결하는 방법
  • Chrome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설정 > 권한메뉴 에서 허용
  • whale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사이트설정 > 권한 메뉴 에서 허용
  • Internet Explorer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웹사이트에서 사용자 위치 정보 허용
  • Safari
    Safari > 환경설정 > 개인정보 아이콘 클릭 > 위치정보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