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는 하나의 휴대폰 번호 최대 1회 인증받을 수 있기때문에
최대 하나의 계정만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탈퇴한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탈퇴 일로부터 24시간이 지난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탈퇴 후, 재가입 시 회원가입 첫 혜택 등 계정당 참여 횟수가 정해진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 휴대폰 인증번호가 오지 않아요
인증번호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휴대폰 스팸 메시지 확인
- 휴대폰 스팸 설정 >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
- 1588 번호로 발송되는 문자가 수신 차단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휴대폰 내 차단 설정 확인
- 안드로이드 : 메시지 > 우측 상단 더보기 > 설정 > 번호 및 메시지 차단 > 수신 차단/차단 문구/차단 메시지 > 차단 여부 확인
- iOS : 설정 > 메시지 > SMS/MMS > 차단 목록 > 차단 여부 확인
3.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1588 번호에 대한 차단여부를 통신사로 확인
- 이용하시는 휴대폰에 스팸 차단이 설정되어 있지 않더라도 통신사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이용하시는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서 인증번호 문자 수신 여부에 대해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통신사 고객센터
- SK 텔레콤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 KT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00
- LG U+ :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또는 1544-0010
4.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예시 : PASS)를 이용하는 경우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인증번호가 '문자'가 아닌 '앱'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수정
변경 가능한 정보 : 닉네임, 이메일, 비밀번호 ▶︎ 내 정보 바로 가기
*비밀번호 변경 시(힐리 앱)
-이메일 로그인으로 가입하신 회원만 가능합니다.
*SNS 계정의 경우(카카오톡, 네이버)
-각 SNS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닉네임 변경의 경우
-한 계정당 1회만 가능합니다.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힐리앱에서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앱스토어 다운로드
QR코드 다운로드
닫기
위치정보 권한 설정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별 위치정보권한 수정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가장 쉬운방법
URL주소창 상단의
자물쇠 모양을 클릭하여
위치를 허용해주세요!
브라우저별 설정기능에서 해결하는 방법
Chrome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설정 > 권한메뉴 에서 허용
whale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사이트설정 > 권한 메뉴 에서 허용
Internet Explorer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웹사이트에서 사용자 위치 정보 허용
Safari
Safari > 환경설정 > 개인정보 아이콘 클릭 > 위치정보 허용
예약취소 및 환불정책
예약확정전 취소시
- 취소 환불수수료 없음 100% 환불
- 사용된 포인트와 쿠폰 100% 환불
결제후 15분 이내 취소시
- 취소 환불수수료 없음 100% 환불
- 사용된 포인트와 쿠폰 100% 환불
업체 사정에 의한 취소
-취소 환불수수료 없음 100% 환불
- 사용된 포인트와 쿠폰 100% 환불
예약시간 3시간 미만~1시간 이전 취소
- 취소환불 수수료 10% (90% 환불)
- 사용된 포인트와 쿠폰 100% 환불
예약시간 1시간 미만 취소
- 취소환불 수수료 30% (70% 환불)
- 사용된 포인트와 쿠폰 100% 환불
예약시간 초과후 취소 및 노쇼
- 취소환불 수수료 100% (환불불가능)
- 사용된 포인트와 쿠폰 100% 소멸
- 취소수수료는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 예약정보 변경을 위한 결제 취소시에도 취소 수수료가 부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