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고객센터 (평일 9:30 ~ 18:30)
1899-9733
  • [회원정보] 가입된 SNS계정이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힐리에서는 하나의 휴대폰번호로 하나의 계정만 본인인증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연동된 휴대폰번호라고 표시되는경우는 기존에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1.이미 가입된 번호로 본인인증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회원탈퇴를 해주세요.
    내정보수정>회원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휴대폰번호를 수정해주세요.
    내정보수정>휴대폰인증여부 메뉴에서 휴대폰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내 정보 바로 가기
  • [회원정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 > 회원 탈퇴
    PC : 힐리 웹페이지 > 내 정보 > 내 정보 수정 > 탈퇴하기

    ※ 주의사항
    -회원 탈퇴 시 계정 정보는 복구가 불가하며
    24시간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현재 보유 중인 포인트, 마일리지,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탈퇴 후, 재가입 시 회원가입 첫 혜택 등 계정당 참여 횟수가 정해진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탈퇴 후 작성된 리뷰는 자동으로 삭제되지 않으니,
    탈퇴 전 개별적으로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은 3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이메일로 무료 회원가입
    -개인 이메일 아이디를 통해서 회원가입
    *실제 사용하시는 이메일이 없으셔도 이메일 형식만
    맞춰주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존재하지 않는 이메일일 경우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사용하고 계시는 카카오톡 계정으로 회원가입

    3. 네이버로 로그인
    -사용하고 계시는 네이버 계정으로 회원가입
    이메일 회원가입과는 별개의 회원가입 방법입니다.

    **힐리 앱 설치 및 가입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힐리 앱 신규 회원가입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지급됩니다.

    **회원 탈퇴 당일에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로그인/회원가입 하러가기
  • [회원정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로그인 창 하단의 최근 활동 계정을 확인해 주세요

    1.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
    가입 시 등록한 닉네임, 이메일 주소 일부를 고객센터에 조회 요청
    **이메일 주소로 가입한 회원만 가능**

    2. 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SNS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해당 계정 관리 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비밀번호 찾기]
    **이메일 주소로 가입만 해당**
    1.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 비밀번호 재설정 >
    이메일 주소 입력 > 인증 수단 선택 > 전송하기

    위 방법으로 확인이 되지 않으면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회원정보] 회원 가입시 이미 연동된 휴대폰번호라고 나와요
    힐리에서는 하나의 휴대폰번호로 하나의 계정만 본인인증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이미 연동된 휴대폰번호라고 표시되는경우는 기존에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1.이미 가입된 번호로 본인인증을 원하시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회원탈퇴를 해주세요.
    내정보수정>회원탈퇴 메뉴에서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휴대폰번호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본인인증을 완료한 이메일계정 또는 SNS계정으로 로그인하시어 휴대폰번호를 수정해주세요.
    내정보수정>휴대폰인증여부 메뉴에서 휴대폰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내 정보 바로 가기
  • [리얼리뷰] 리뷰 포인트는 어떻게 적립되나요?
    리뷰는
    키워드(분위기, 서비스, 기타), 방문목적, 서술형 총 3가지 파트로 나누어집니다.

    3가지 모두 각각 100P(예전 방문업체 경우 50P) 씩 계산되며,
    3가지 모두 충족 시, 최대 300P(예전 방문업체 경우 150P) 지급됩니다.

    ◼ 리뷰 작성 시,
    등록 버튼 하단에 획득한 총 포인트가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 리뷰가 블라인드 되거나 삭제할 경우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 [리얼리뷰] 리뷰가 블라인드처리 되었어요.
    힐리에서는 올바른 리뷰 문화를 위해
    리뷰 정책을 세워 리뷰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리뷰 정책]
    1. 정상 이용이 완료되지 않은 예약에
    대한 리뷰를 작성한 경우
    2. 업체와 무관한 내용이나
    동일 문자의 반복 등 부적합한 내용
    3. 욕설, 비방, 음란, 유해, 명예훼손을 포함한 내용
    4. 타 업체를 거론한 리뷰
    5. 권리침해 신고 리뷰
    6. 스팸, 광고 도배성 리뷰

    **위의 경우에 해당되는 경우, 통보 없이 리뷰가 블라인드 되며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 리뷰 블라인드 정책 확인하기
  • [이용문의] 회원가는 어떻게 적용받나요?
    힐리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회원가를 바로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은 업체마다 상이합니다.)

    회원 혜택을 받으시려면 전화 예약 시 꼭 힐리 회원이라고 말씀해 주셔야 적용되며,

    바로 결제 이용 시 전화 통화 없이 회원가로 결제부터 예약까지 가능합니다.
  • [이용문의] 원하는 예약 날짜가 선택되지 않아요
    힐리의 바로 결제 예약의 경우 최대 14일까지 미리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 사정에 따라 미리예약기간사용 여부는 상이합니다.

    미리 예약을 진행하고 있지 않은 매장의 경우 당일예약 시스템으로만 진행되고 있으며,
    예약일기준 22시 이후부터 다음날 예약이 가능합니다.
  • [이용문의] 예약을 취소하고 싶어요
    예약취소는 힐리 앱 > 내 정보 > 예약 및 이용내역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 나의 예약내역 이동하기

    예약취소 시 아직 예약 확정이 이루어지지 않은 예약 건에 대해선 취소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지만,
    예약 확정 이후 예약취소 시 취소/환불 규정에 따라 처리되며, 취소수수료가 발생할 경우 취소수수료를 차감한 금액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 예약시 사용한 쿠폰의경우 사용기한이 남은경우 즉시 반환됩니다.
    ※반환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사용 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예약확정전 본인 취소] 없음 (100%환불)
    [결제 후 15분 이내취소] 없음 (100%환불)
    [업체 사정에 의한 업체취소] 없음 (100%환불)
    [예약시간 3시간미만~1시간 이전취소] 10%차감 (90%환불)
    [예약시간 1시간 미만 취소] 30%차감 (70%환불)
    [예약시간 초과후 취소] (100%환불불가능)
    [노쇼(NO-SHOW)] (100%환불불가능)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닫기
위치정보 권한 설정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별 위치정보권한 수정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가장 쉬운방법
URL주소창 상단의
자물쇠 모양을 클릭하여
위치를 허용해주세요!
브라우저별 설정기능에서 해결하는 방법
  • Chrome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설정 > 권한메뉴 에서 허용
  • whale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사이트설정 > 권한 메뉴 에서 허용
  • Internet Explorer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웹사이트에서 사용자 위치 정보 허용
  • Safari
    Safari > 환경설정 > 개인정보 아이콘 클릭 > 위치정보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