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는 위치기반 서비스로 정확한 위치가 인식되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GPS를 통한 내 위치 설정 시, 단말기 상태에 따라
위치 인식에 예외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GPS 재설정을 통해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의 GPS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위치 > 앱 권한 > 힐리 > 앱 사용 or 항상 확인 ON
[ IOS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위치 서비스 > 힐리 > 정확한 위치 ON
◼ PC 위치 설정 방법
시작 > 설정 > 개인 정보 & 보안 > 위치
※ 만약 계속해서 위치가 비상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 단말기의 OS 업데이트 확인
- 데이터 환경 확인
- 힐리 앱 삭제 후 재설치
-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톡 또는 1:1 문의)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1:30 ~ 12:30) / 주말,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