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고객센터 (평일 9:30 ~ 18:30)
1899-9733
  • [이용문의] 예약 대기 건을 취소하고 싶어요
    힐리 바로 결제 예약 건중 아직 예약 확정이 되지 않았다면
    내 정보 > 예약 및 이용내역에서 예약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예약 확정이 될 경우 취소수수료가 발생하거나 예약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나의 예약내역 이동하기
  • [이용문의] 정확한 내 위치 확인이 안됩니다.
    힐리는 위치기반 서비스로 정확한 위치가 인식되어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말기의 GPS를 통한 내 위치 설정 시, 단말기 상태에 따라
    위치 인식에 예외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GPS 재설정을 통해 정확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말기의 GPS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위치 > 앱 권한 > 힐리 > 앱 사용 or 항상 확인 ON
    [ IOS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위치 서비스 > 힐리 > 정확한 위치 ON

    ◼ PC 위치 설정 방법
    시작 > 설정 > 개인 정보 & 보안 > 위치

    ※ 만약 계속해서 위치가 비상적으로 인식되는 경우
    - 단말기의 OS 업데이트 확인
    - 데이터 환경 확인
    - 힐리 앱 삭제 후 재설치
    - 고객센터 문의 (카카오톡 또는 1:1 문의)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회원가는 어떻게 적용받나요?
    힐리 회원가입을 하시면 바로 회원가를 바로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은 업체마다 상이합니다.)

    회원 혜택을 받으시려면 전화 예약 시 꼭 힐리 회원이라고 말씀해 주셔야 적용되며,

    바로 결제 이용 시 전화 통화 없이 회원가로 결제부터 예약까지 가능합니다.
  • [이용문의] 고객센터 연결이 지연될때는 어떻게 하나요?
    일부 시간대에는 통화량이 많아 상담사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힐리는 고객센터 전화 상담 외에도 앱 내 1:1문의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상담이 가능합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예약 날짜/시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예약 완료 후 날짜 및 시간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불가피하게 예약의 날짜/시간을 변경을 해야 하는 경우 아직 예약 상태가 대기인 경우엔 예약을 취소 후 다시 예약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이미 예약이 확정된 경우 예약 취소 시 환불 수수료 정책에 따라 환불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예약을 진행한 매장에 취소를 요청한 후 재예약을 진행해주세요.

    ※ 방문하시려는 매장에 연락이 어려우시거나 추가문의가 있는경우 힐리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수수료 정책
    [예약 확정 전 본인 취소] 없음 (100%환불)
    [결제 후 15분 이내 취소] 없음 (100%환불)
    [업체 사정에 의한 업체 취소] 없음 (100%환불)
    [예약시간 3시간미만~1시간 이전취소] 10%차감 (90%환불)
    [예약시간 1시간 미만 취소] 30%차감 (70%환불)
    [예약시간 초과 후 취소] (100%환불불가능)
    [노쇼(NO-SHOW)] (100%환불불가능)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바로 결제란 무엇인가요?
    힐리 앱을 통해 가고 싶은 마사지 매장을 검색하여
    예약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바로 결제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포인트와 쿠폰으로
    추가 할인 후 더욱더 저렴하게 마사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결제 이용방법]
    01. 힐리 앱/웹 내 "바로 결제" 배지가 붙은 매장 확인
    02. 바로 결제 버튼 클릭 후 예약시간과 프로그램 선택
    03. 보유한 포인트 및 쿠폰으로 할인받고 결제
    04. 결제 완료 후 매장의 예약 확정 대기
    05. 예약 확정 후 예약시간에 매장 방문

    ▶︎ 내주변 바로결제 매장 확인하기

    바로 결제 관련 문의사항은
    힐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즉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1문의 바로가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삭제한 예약내역을 복구할 수 있나요?
    힐리 앱에서 삭제하신 예약내역은 복구가 불가합니다.
    다만, 결제 영수증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에서 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 1:1문의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이용문의] 운영중인 업체를 등록하고 싶어요.
    힐리 입점을 원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과 같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방법 1]
    1. 힐리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방법 2]
    1. 카카오톡 '힐리 고객센터' 검색
    2. 채팅 하기
    3. 하단 바 > '입점 신청을 하고 싶어요' 클릭
    4. '입점 신청하기' 클릭 > 설문지 작성 후 제출

    [방법 3]
    1. 네이버 또는 구글 등 웹 사이트에 '힐리 입점하기' 검색
    2. 힐리 입점 페이지 접속 후 '힐리 입점하기' 클릭
    3. 힐리 입점 신청서 작성 후 제출

    힐리 입점 페이지 : https://ad.heally.co.kr/

    담당자 통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회원정보] 회원 가입시 이미 등록된 이메일 주소라고 나와요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라고 표시되는 경우, 기존에 동일한 정보로
    가입된 이력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이 경우, 간편 SNS로그인(카카오,네이버)으로 생성하신 계정이 있는 등
    회원가입 사실을 잊으신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아이디찾기]
    1.이메일로 가입한 회원: 회원가입시 등록한 닉네임이나 이메일 주소 일부를
    힐리 고객센터에 전화 요청

    2.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계정으로 가입한 회원: 해당계정 관리업체의 고객센터에 문의

    [1:1 문의 방법]
    모바일 : 힐리 앱 > 더 보기 > 고객 문의 >1:1문의
    PC : 힐리 웹페이지 > 고객센터 > 1:1문의

    ▶︎ 1:1문의로 이동하기

    카카오톡 채널 : http://pf.kakao.com/_xnDdxgK
    전화상담 : 1899-9733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9시 30분 ~ 오후 6시 30분
    (점심시간 12:30 ~ 13:30) / 주말, 공휴일 휴무
  • [회원정보] 탈퇴한 후 재가입 가능한가요?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탈퇴일로부터 24시간이 지난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 탈퇴 후, 재가입 시 회원가입 첫 혜택 등 계정당 참여 횟수가 정해진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정확한 내 위치정보를
찾고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닫기
위치정보 권한 설정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별 위치정보권한 수정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가장 쉬운방법
URL주소창 상단의
자물쇠 모양을 클릭하여
위치를 허용해주세요!
브라우저별 설정기능에서 해결하는 방법
  • Chrome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사이트설정 > 권한메뉴 에서 허용
  • whale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보호 > 사이트설정 > 권한 메뉴 에서 허용
  • Internet Explorer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웹사이트에서 사용자 위치 정보 허용
  • Safari
    Safari > 환경설정 > 개인정보 아이콘 클릭 > 위치정보 허용